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일상이야기

2021.05.26 #그녀는마케터 #나혼자

by she_is_a_marketer 2021. 5. 26.
728x90
반응형
2021.05.26 #그녀는마케터 #나혼자

 

거의 일주일을 같이 있었던거 같다.

외로움을 많이 타는 나에겐 조금 어려운 일이될거라 생각했다.

 

그래서 지금도 눈을 떠 있으며, 나혼자 글을 써내려 가보려고 한다.

 

아직 나는 글쓰기에 자신감이 있다고 말할 순 없다.

지금은 다른 사람의 글을 보고 내가 생각하고 느끼는 방향으로

작성을 시도해보고 있다.

 

언제가는 지금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나만의 생각을 가지고

작성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상상을 해보곤 한다.

 

글쓰는법으로 정보성 포스팅을 작성하며, 어떻게 쓰면 좋은 글이 되는건지

공부를 하나씩 더하고 있다.

 

현재 일하는 자체가 글쓰는 일인데, 일하는 순간에도 이렇게 적으면

매끄러울려나 하고, 적었다 지웠다 한다.

 

오늘도 그냥 주저리, 주저리 말한거 같다.

 

내글이 혼자 있기 싫어하는 나의 아우성 처럼 느껴진다.

 

약 8시간 뒤면 그대를 볼텐데 뭐가 불안한건지 쉽게 잠들지 못하는 밤이다.

이런 밤이 하루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